발가락을 늘리거나 줄이는 것만이 Hyracother의 자손을 말로 변형시키는 데 토토사이트 필요한 유일한 변화는 아니었다. 이것들은 가장 명백하다; 그러나 치아 구조의 복잡성이 증가하는 것은 그만큼 중요했다. 갉아먹는 동물의 이빨은 부드러운 철로 된 철판으로 만들어진 끌과 종종 비교되어 왔고, 말의 이빨이나 다른 초식 동물의 이빨은 단순히 이 생각을 정교하게 표현한 것이다. 강철을 나타내는 단단한[170] 에나멜은 철을 나타내는 부드러운 치아를 가지고 있고, 사용 중인 치아는 둘 중 더 빨리 마모되어, 각 치아는 정확히 "그린더"라고 칭할 때, 에나멜이 굴곡에 서게 된다. 말에서 에나멜 접시는 곡선으로, 복잡하고, 불규칙한 패턴을 형성한다. 그러나 우리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면, 패턴들은 점점 덜 정교해지고, 가족나무의 발 아래에 서 있는 하이라코테어에서는 치아가 매우 단순해진다. 게다가, 그의 이빨은 제한된 성장을 한 반면, 말의 이빨은 상당한 시간 동안 자라, 따라서 그들이 입은 마모에 대해 보상한다.

우리는 말의 족보에 대한 직접적인 증거를 가지고 있는데, 작은 Eocene Hyracothere와 현대의 말 사이에서 우리는 한 마리에서 다른 한 마리에게로 점진적인 단계를 거쳐갈 수 있고, 위로 올라갈수록, 치아의 복잡성과 뇌의 크기가 증가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. 동시에, 발가락의 수는 감소하는데, 이는 동물들이 점점 더 빨리 성장하는 것을 말한다; 왜냐하면 발가락이 적을수록 동물에게 더 빠르기 때문이다: 가장 빠른 새, 타조는 두 개의 발가락 중 하나는 대부분 장식품이다; 그리고 가장 빠른 포유동물 중 한 가지는 말이지만, 한 개만 가지고 있다.

모든 양식업자들, 특히 비둘기들과 가금류의 사육자들은 동물들이 그들이 파생되었을 때 형태를 되돌리고 먼 조상의 특성을 재현하는 경향을 인식하고, 사육업자들이 말하는 것처럼 "뒤로" 번식한다. 지금, 만약 백 년 또는 천 년 전에 어떤 조상이 가지고 있는 특징이나 특징들을 재현하는 대신에, 10만 년 전에 번영했던 어떤 조상의 특징들을 다시 나타내야 한다면, 우리는 보기엔 이상적이지만, 정말로 회복의 예를 가져야 한다. 그리고 우리가 과거의 구조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이다.팅크 동물들과 현재 살고 있는 사람들의 발달은, 우리가 이러한 명백한 이상들을 설명할 수 있는 능력이 더 뛰어나다는 것이다.

말의 부싯돌 두 개가 히포테륨과 메소히푸스의 옆 발가락 윗부분과 일치한다는 것을 명심하고, 어떤 이유에서든 그것들이 발가락으로 발전한다면, 현대 말의 발을 먼 조상처럼 보이게 할 것이다. 그런 일은 거의 일어나지 않지만, 때때로 자연은 분명히 고대의 패턴을 본 후에 말의 발을 재현하려고 시도하지만, 우리는 종종 말이 만족하는 한쪽 또는 두 개의 추가 발가락을 가진 말 대신, 말을 가진 것을 만난다. 때때로 발가락은 중앙 토우를 단순히 복제하기 때문에 단어의 모든 의미에서 여분의 것이지만, 때때로 그것은 부싯돌 중 하나의 실제 발전이다. 줄리어스 체사르가 이런 폴리닥틸 말들 중 한 마리를 소유하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, 데일리 로마인과 티베리안 가제트의 기자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훌륭한 저널리즘 라틴어로 이 말을 썼다. 왜냐하면 우리는 그 말이 거의 사람 발을 가지고 있고, 경외심을 가지고 바라볼 수 있기 때문이다. 이것이 외발 말들 중에서 가장 유명한 말이지만, 다른 좀더 평범한 사람들은 "클릭, 6피트의 말", "8피트 높이의 쿠바 말" 등과 같은 제목으로 전국에 전시되어 훨씬 더 널리 알려졌으며, 아마도 이들 중 일부는 이 페이지의 독자들에게 친숙할 것이다.

그래서 그 부수적인 증거는, 비록 빈약하지만, 화석 뼈에서 나온, 말이 많은 조상으로부터 발전했다는 정황적 증거를 뒷받침한다; 그리고 그 증거는 그 작은 하이라코테어를 그 조상이라고 지적한다. 이 개발이 왜 이루어졌어야 했는가를 몇 가지 타당한 이유를 보여주거나, 이 발전이 가져온 힘을 나타내기 위해서만 남아 있다. 우리는 "적자의 생존"에 대해 많이 들어봤는데, 이것은 단순히 환경에 가장 잘 적응한 동물들이 살아남고, 적응하지 못한 동물들은 망한다는 것을 의미한다. 하지만 그것은 또한 동물들이 환경의 변화에 적응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거나, 그것을 가지고 변화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해야 한다. 생명은 무기한으로 유지될 수 없다. 그들은 진보하거나 죽어야 한다. 그리고 이것은 발가락이 세 개인 미오센[174]의 말에 번성했던 거대한 사분면이 멸종된 원인인 것 같다. 그들은 그들의 환경에 그대로 적응했다; 하지만 서쪽의 산이 울퉁불퉁했을 때